본문 바로가기
혜택 정보

요기요 쿠폰 첫주문할인 이벤트 참여 방법 정리

by they. 2021. 8. 18.

요기요 할인 쿠폰 모음

요기요 할인 쿠폰

요기요 어플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및 혜택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.

요기요 첫주문 할인

요기요 첫주문 쿠폰

요기요 어플을 설치하고 첫 주문을 할 경우 1만원 할인 쿠폰을 즉시 사용할 수 있고, 추가적으로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한 장 더 발급해 준다. 더불어 현재 배스킨라빈스, 도미노피자처럼 브랜드 자체에서 할인 행사 중이라면 추가적으로 자체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.

 

유의사항

– 본 이벤트는 요기요 생애 첫 터치주문 회원 대상으로, 이벤트 기간에 주문자 연락처 별 1인 1회 참여(첫 주문 쿠폰 사용) 가능합니다.

– 회원 가입 후 동일한 연락처로 비회원 터치 주문한 이력이 있을 경우 첫 주문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– 본 이벤트의 첫 주문 쿠폰은 ‘쿠폰 받기’ 버튼 선택 시, 쿠폰함에 자동 지급됩니다. (생애 첫 터치주문 회원이 아닌 경우, 쿠폰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)

– 첫 주문 쿠폰을 지급 받았더라도, 주문 시 입력한 연락처에 기존 터치주문 이력이 있는 경우 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.

– 첫 주문 10,000원 쿠폰의 유효기간은 8월 16일(월)~8월 22일(일) 입니다.

– 첫 주문 10,000원 쿠폰은 요기요 앱에서 15,000원 이상 첫 결제 시 적용 가능합니다. (현장 결제 제외)

– 본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쿠폰은 ‘요기서 결제’ 또는 ‘요기서 1초결제’ 선택 시에만 적용 가능합니다.

– 본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쿠폰 금액은 당사가 전액 부담합니다.

– 쿠폰은 요기요 앱에서만 사용 가능하며, PC와 Mobile Web에서는 다운로드와 사용이 모두 불가합니다.

– 최종 결제 금액이 1원 이상 99원 이하일 경우, 쿠폰 사용이 어려우므로 실제 결제 금액은 100원 이상으로 맞추어 주시기 바랍니다. (결제 금액이 0원일 경우 ‘요기서 결제’ 가능합니다.)

– 본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.

.

# 첫 주문 10,000원 쿠폰 사용자 대상 총 10,000원 웰컴 쿠폰팩 지급 안내 #

– 본 이벤트로 제공되는 첫 주문 10,000원 쿠폰 사용한 회원에 한하여 쿠폰팩이 지급됩니다.

– 총 10,000원 웰컴 쿠폰팩은 [3,000원 쿠폰 1장, 2,000원 쿠폰 1장, 2,000원 포장 전용 쿠폰 2장, 1,000원 포장 전용 쿠폰 1장] 총 5장의 쿠폰으로 구성됩니다.

– 웰컴 쿠폰팩은 첫주문 쿠폰 사용 다음주 월요일 중 일괄 지급됩니다. (쿠폰함으로 자동 지급)

– > 8월 16일~8월 22일, 10,000원 첫주문 쿠폰 사용 시 8월 23일(월) 중 쿠폰북 지급

– 쿠폰팩의 쿠폰 유효기간 만료 시 쿠폰함에서 삭제되며 만료 쿠폰에 대한 재 발행은 불가하오니 쿠폰 지급 시 각 쿠폰의 유효기간을 필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요기요 8월 행사

요기요 런치 타임 점심 할인 쿠폰

요기요 런치 쿠폰

8월 현재 런치타임 행사로 룰렛을 돌리면 할인쿠폰을 추가 발급해 준다. 보통 1천원~2천원 쿠폰이 당첨되는데 다른 쿠폰과 같이 중복할인이 가능해서 매우 이득인 부분이다. 하루에 한번씩 룰렛을 미리 돌려놓으면 좋다.

 

쿠폰 유의사항

* 다운로드한 쿠폰은 마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, 쿠폰은 1인 1일 1회 사용 가능합니다.

* 쿠폰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적용되며, 배달/포장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.

* 본 이벤트는 요기요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비회원이실 경우 자동 할인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.

* 본 이벤트는 ‘요기서 1초 결제’ 또는 ‘요기서 결제’ 시에만 적용되며, 일부 가맹점에서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* 행사 시간은 각 브랜드사 매장별 영업시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* 프로모션 기간으로 배달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* 본 이벤트는 당사 또는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.

8월 TOP 브랜드 요기요 오늘의 할인

요기요 8월 행사 브랜드

bhc, 페리카나, 호식이두마리치킨, 롯데리아, 투썸플레이스, 뚜레쥬르, 파리바게뜨, 에그드랍, 던킨, 굽네치킨, 버거킹 등 8월 할인 행사 진행 중이다.

요기요 할인 쿠폰

보통 4~6천원 정도 할인이 되는데 포장으로 주문하고 직접 픽업하면 배달료를 절약할 수 있다. 그 밖에도 신용카드나 카카오페이, 토스 등 결제 방법에 따라서도 추가적으로 할인이 가능하니 꼼꼼히 살펴보고 결제하길 바랍니다.

유의사항

* 본 이벤트는 요기요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비회원이실 경우 자동 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.
* 행사 시간은 각 브랜드사 매장별 영업시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* 자동 할인 적용은 '요기서 1초 결제' 또는 '요기서 결제' 시에만 적용되며, 일부 가맹점에서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* 뚜레쥬르 배달 자동 할인 적용은 최소주문금액 12,000원 이상 주문 시 자동 적용 됩니다.
* 뚜레쥬르 포장 자동 할인 적용은 최소주문금액 10,000원 이상 주문 시 자동 적용 됩니다.
* 던킨 배달 자동 할인 적용은 최소주문금액 12,000원 이상 주문 시 자동 적용 됩니다.
* 던킨 포장 자동 할인 적용은 최소주문금액 10,000원 이상 주문 시 자동 적용 됩니다.
* 에그드랍 배달/포장 자동 할인 적용은 최소주문금액 15,000원 이상 주문 시 자동 적용 됩니다.
* '포장 주문하기' 버튼 클릭 시 설정된 주소지 기준 해당 브랜드의 포장 가능한 매장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배달 가능한 매장으로 전환됩니다.
* 프로모션 기간으로 배달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* 할인금액이 정상 적용되었는지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* 원활한 사용을 위해 앱 최신 버전 사용을 권합니다. 앱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할인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* 본 이벤트는 당사 또는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댓글